Search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이용

데일리샷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픽업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파트너, 스토어 무엇이 다른가요?
식당에서 픽업하는 것이 맞나요?
방문 후 어떻게 수령하나요?
픽업상품은 언제 준비되나요?
택배로 받을 수 없나요?
픽업 기한을 연장할 수 있나요?
모바일 신분증도 이용 가능한가요?

상품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입고되나요?
상품 입점 제안을 하고 싶습니다.
변질, 훼손 발견 시 어떻게 하나요?
주류 내부에 부유물, 침전물이 보입니다.
숙성 연수, 빈티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사케의 품질유지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환불은 언제 되나요?
결제완료 후 자동 취소되었습니다.
주문 취소 시 사용한 포인트/쿠폰은 복원 되나요?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나요?
영수증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할부결제가 가능한가요?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베네피아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내 초대 코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기타 문의는 데일리샷 고객센터로 언제든 편하게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