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9. 13
2024. 9. 5
[지면] 서울경제 2024년 9월 5일 자 16면
2024. 8. 30
2024. 8. 12
2024. 8. 6
2024. 7. 12
2024. 7. 3
2024.06.19
2024.06.14
지난 5월 열혈강호 30주년을 기념해 1만 병 한정 수량으로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을 통해 판매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은 화요와 열혈강호, 두 브랜드의 성공적인 콜라보로 인정받으며 출시 이후 빠르게 품절되었다.
2024.05.20
2024.05.07
2024.04.22
2024.03.12
2024.03.11
신라면세점도 지난해 12월 온라인 주류 플랫폼 1위 업체 ‘데일리샷’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판매 확대에 나섰다. 20~30대 젊은층과 남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데일리샷과 협약을 통해 고객층을 넓히고, 주류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2024.03.07
신라면세점은 20~30대 젊은 층과 주류 주 소비층인 남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데일리샷과의 협약 체결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하이볼 등 새로운 트렌드를 확산하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류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2024.03.06
2024.02.28
2024.01.30
2023.12.29
2023.12.19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 이상의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이다. 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 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제공 중인데 최근 20대와 3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류 관련 콘텐츠와 구매 정보, 실구매 리뷰를 제공하는 점 역시 데일리샷의 기능 중 하나다. 신라면세점 등 면세 업계가 주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평소 마니아들에게 인기인 만큼 데일리샷과 협업에서 내는 시너지 효과가 상당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2023.12.13
스타트업 분석 사이트 '혁신의 숲'에 따르면, 올해 10월 기준 데일리샷의 전체 회원 중 20~30대 비율은 63.2%에 달한다. 거래량도 2021년 12월 월평균 1만 건에서 지난 10월 2만3000건으로 두 배 이상 늘었다. (중략) "지난 7월 (데일리샷)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후 이번 달 130만 다운로드에 가까워지고 있다"면서 "올해 11월까지 누적 판매 통계를 보면 상위 5개 제품 내 가성비 위스키 비중이 압도적"이라고 말했다.
2023.12.08
[지면] 23년 12월 8일자 한국경제 A12면 1단
2023.11.23
[기사 이미지 발췌] 한국인이 사랑한 모바일 앱 200, 식음료부문 7위
2023.11.16
2023.11.10
2023.08.23
2023.08.22
2023.07.28
2023.07.17
2023.07
[여성동아 7월호] “포브스가 인정한 한국 술문화 이끄는 남자”
게재본
2023.05.23
[MTN 뉴스] [2023 주류 트렌드] ② 컬리·올영도 취했다…온라인 주류 격전 예고
화면 캡처본
2023.05.20
[아시아경제] 일상이 된 ‘주류 스마트오더’… 대기업 중심 성장은 과제
[지면 기사] 23년 5월 19일 자, 유통 소비자 21면 1단 (35.7cm x 27.6cm)
2023.03.21
데일리샷, ‘글렌알라키 10년 CS 배치 8’ 구매 이벤트 진행
[온라인 기사] 총 5개 매체
2023.02.28
[포브스코리아 30세 미만 30인 2023(4)] CONSUMER TECH
게재본 캡처
포브스 코리아 30세 미만 30인 2023
게재본 캡처
2023.02.08
데일리샷, 2월 위스키 특가 이벤트 진행
2022.12.06
[포브스] [2022 한국인이 사랑한 모바일앱 200] 앱 순위로 전망하는 2023 뉴 트렌드
2022.09.15
"요즘 이거 없으면 안돼" 컬처 덱에 빠진 스타트업들
2022.06.08
'빡치주(酒)’ 진짜 나왔다
2021.10.21
"위스키, 사케, 와인…혼술족 여러분 '맛있는 술' 픽업해가세요"
2021.08.02
팀장님, 술은 회식말고 '픽업'해서 마실게요
2021.04.07
데일리샷 술픽업, 이제 부산에서도 쓴다
2021.03.07
데일리샷 위스키 픽업 서비스 인기…맥켈란, 라프로익 순식간에 품절
2020.12.15
"위스키도 이제 스마트 오더"…데일리샷 '술픽업' 론칭
2020.07.03
주류 스타트업 CEO 3인이 말하는 주류 비즈니스의 미래
2020.06.18
"주당님들~한달 5900원에 매일 맥주 한잔 드려요"
2020.03.09
데일리샷, ‘웰컴 드링크 예약 서비스’ 출시
2020.02.26
국내 구독 서비스에서 주목해야할 6가지 테마
2020.01.30
[밀레니얼 스타트업 인사이트①] 수제맥주 시장: 데일리샷 김민욱 대표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김태경 대표
2019.12.03
오비맥주, 스타트업 공모전 우승자로 '데일리샷' 선정
2019.11.26
술 첫잔, 양말, 꽃 한송이… 구독경제 디테일해졌다
2019.11.18
주류계의 넷플릭스 ‘데일리샷’, 와디즈 펀딩 10분만에 100% 달성•••추가 펀딩 진행중
2019.10.29
‘일상을 사고파는 뉴 블루오션’ 구독경제가 뜬다
2019.09.28
강남·이태원에서 매일 맥주 공짜로 마시는 직장인, 알고보니
2019.09.10
1일 1맥 상생 솔루션, 데일리샷! 국내 최초 크래프트 맥주 구독 앱 서비스
2019.09.02
月 9900원에 매일 수제 맥주 1잔 ‘공짜’…전국 320개 제휴주점서 ‘시원한 서비스’
2019.07.11
전자책-맥주 즐겨봐요..밀리의 서재, 데일리샷과 공동 캠페인
2019.06.05
[경제신문은 내친구] 구독경제가 대세라던데…
2019.05.25
미용실도, 이불 빨래도, 자동차도 나는 안 산다…구독해서 즐긴다
2019.05.16
'구독경제'로 몰리는 스타트업…신성장동력으로 뜨나
2019.04.20
영화·음악·침대·자동차까지…이젠 갖지 않고 ‘구독’
2019.04.10
[구독경제 전성시대] (中) 월 3만원이면 미술품도 정기배송…구독경제에 뭉칫돈 몰린다
2019.03.11
크래프트 맥주 구스아일랜드, ‘ 312 데이 ‘ 진행
2019.03.04
[푸드스타트업]③"앱 하나로···애주가, 술집사장님 공생"
2019.02.20
"하루 한 잔은 그냥 내어드릴게요"…술술 느는 ‘술 구독族’
2019.02.11
프리미엄 주류 멤버십 ‘데일리샷’ 4억 투자 유치
2019.02.11
주류 멤버십 서비스 ‘데일리샷’, 4억 규모 투자 유치
2019.1.10
매일 첫 잔은 무료, 주류 월정액 서비스 ‘데일리샷’ 크래프트한스와 전략 제휴 체결
2018.11.21
月5만원에 셔츠, 4만원에 미술품 배달… '구독경제' 시대
2018.10.05
미국서 대박 '하루 한 잔', 술꾼 많은 한국선 왜 안 먹힐까
2018.09.25
매달 9900원에 수제맥주 한잔…취미도 월간구독
2018.09.07
月 9900원에 매일 술 한 잔… 꽃·양말·침구까지 '취향 구독'
2018.08.01
[MT리포트]서울 카페,주점도 월정액 서비스..."한달동안 맘껏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