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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샷 마케터(경력)

❝ 안녕하세요, ‘맛있는 술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세상을 바꿔나가는 데일리샷에서 마케팅 팀원을 구합니다.

데일리샷을 소개합니다

데일리샷은 ‘술’ 하면 생각나는 앱, 그리고 주류 시장의 유니콘을 꿈꾸는 회사입니다.
첫 잔 무료 서비스인 '웰컴드링크'로 시작하여, 원하는 술을 전국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픽업하여 즐기는 '술픽업' 서비스와 리쿼샵의 상품을 빠르게 검색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술픽업 now’ 서비스, 주류 택배 서비스까지 날카롭게 서비스를 확장하여 국내 1위 주류 O2O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 미디어 속의 데일리샷 ]
왓챠와의 ‘빡치주’ ‘개빡치주’ 협업 "더 깔끔·고소하게…여름 주류시장 달구는 ‘프리미엄 소주 전쟁” (링크) 박태훈 왓챠 대표는 “언어유희를 활용한 재치있고 기발한 소주로 방영 당시 화제를 모았다”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좋좋소> 감상 경험과 즐거움을 확장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왓챠는 <좋좋소 시리즈> 주인공 조충범 역을 맡은 배우 남현우를 제품 모델로 내세웠다. 빡치주와 개빡치주는 주류 픽업 서비스 ‘데일리샷’을 통해서 단독 판매된다. 데일리샷 앱을 통해 결제하고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약 1100여곳 픽업 매장 중 원하는 곳에서 찾으면 된다.
3년 평균 성장률이 80% "3년 평균 성장률이 무려 80%"…꾸준히 사랑받은 스타트업은? (링크) #. 스타트업 '데일리샷'은 위스키, 와인 등 원하는 술을 온라인으로 주문해 집 근처 상점에서 픽업하는 서비스로 최근 3년간 분기별 평균 성장률이 80%를 넘어섰다.
‘22년 누적 투자 120억 플랫폼 혹한기 뚫었다…주류 O2O ‘데일리샷’, 90억 시리즈 B 완료 (링크) 출시 1년 만에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25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구매 건수는 월평균 40% 가량 성장했죠. 현재까지 1000개 이상의 주요 식당 및 제휴 영업점을 확보했습니다. 데일리샷은 이번 투자금을 바탕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인데요. 픽업 지점을 대폭 늘려 소비자의 집 주변에서 주류를 구매하게 만든 시스템을 탄탄하게 구축할 전망입니다.
[ 데일리샷의 문화 ]
데일리샷은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으로 연결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개인이 성장할 수 있는 업무를 부여하며, 직무 내에 원하는 활동을 최대한으로 지원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목표가 분명하고, 이를 위해 달릴 의지가 있다면, 데일리샷에서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샷은 자유로운 조직입니다. 출퇴근이 자유로우며, 팀원 개개인의 업무 스타일을 존중합니다. 대부분의 팀원이 2-30대인 젊은 조직으로, 서로 자유롭게 토론하고 의사소통합니다. 업무 시간 중 한 잔의 위스키를 즐기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도 장려합니다.
그런 만큼 저희는 강한 책임감과 성장 의지를 가진 분들과 함께 합니다. 팀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책임감 있는 분들과 같이 성장해가면서 회사를 발전시켜 나가고 싶습니다.

지금 이런 분이 필요해요

데일리샷의 본격적인 성장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그 안에서 데일리샷의 마케팅팀은 ‘맛있는 술을 쉽게 즐기고 싶은’ 고객이 데일리샷을 경험하는 여정을 함께하는 가이드의 역할을 합니다.
근거있는 느낌을 제시할 줄 알며, 전략적으로 빠르게 시도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결과를 피드백하여 서비스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팀원을 찾습니다. 또한, 데일리샷의 브랜딩은 아직 과정 속에 있습니다. 따라서 데일리샷에서는 이번 채용을 통해 '브랜드가 있고 고객이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있고 브랜드가 있다'는 방향성을 나누는 마케터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측면에서의 유의미한 액션들을 거듭하면서 그 안에서 '팔리는 브랜드'의 가치를 찾아내는 분이라면, 저희와 의미있는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읽고 데일리샷 마케터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hr@dailyshot.co로 본인의 이력서(자유양식)를 송부해주세요.
또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010-4422-4931 또는 soonhyung@dailyshot.co(박순형, 인재영입담당자)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주요 업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목적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이에 따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파트너사와의 프로모션 협업
: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데일리샷 브랜딩 구축 및 강화
: 데일리샷 핵심고객과 브랜드 가치에 대해 고민하고 팔리는 브랜딩을 구축합니다.

자격 요건

(필수) O2O 서비스 및 데일리샷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필수) 마케팅 전략/기획 관련 경력을 보유하신 분
숫자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방안을 도출하는 역량
실적 분석, KPI 관리 등 데이터 기반 성과를 분석해본 경험이 있는 분
맡은 프로젝트를 리딩하는 성실함과 책임감이 있는 분

우대사항

대한민국 주류 시장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가 있으신 분
브랜딩 관련 지식과 관련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스타트업에 대한 경험 및 이해도가 높으신 분
앱 서비스의 마케팅 관련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다양한 주류에 대한 경험과 관심
타 팀원 및 파트너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회사 복지

회사에 놓여진 다양한 술들 무제한 이용
강의 수강 및 도서 구매 등 교육비 무제한 지원
무제한 연차
점심 식대 제공
무제한 간식 제공
업무 기기 지원
코로나 기간 동안 재택근무
명절 및 생일 데일리샷 포인트 지급
안마의자, 수면실, 탁구대, 다트, 맛있는 술이 상시 구비되어 있는 라운지

채용 절차

서류 지원 → 과제 → 1차 인터뷰(실무진) → 2차 인터뷰(대표) → 최종 결과 발표
서류지원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 등의 참고 자료를 hr@dailyshot.co 로 접수해 주세요.
메일 제목 : [지원서] (지원 포지션)_(성명)
메일 본문 : 데일리샷을 알게 된 경로와 지원하게 된 동기를 간략히 알려주세요.
합격, 불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분들께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1차 인터뷰
합류하게 된다면 함께 일할 팀 리드 및 팀원들과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과거에 진행했던 프로젝트, 입사 후 수행하게 될 실무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에요.
데일리샷의 문화와 동료상에 잘 맞는지 Culture Fit을 알아보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2차 인터뷰
데일리샷의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합류하게 되었을 때 함께 어떤 결과물과 미래를 만들어 나갈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에요.
최종 결과
최종 결과 발표 이후, 입사일 및 처우를 협의합니다.
데일리샷에 입사하는 모든 팀원에 대하여 서로의 핏을 알아보기 위한 3개월의 수습기간이 존재하며, 해당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됩니다.
회사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27, 6층(2호선 역삼역 도보 5분)

같이 일하게 될 동료의 한마디

궁금하신 사항은 010-4422-4931 또는 soonhyung@dailyshot.co(박순형, 인재영입담당자)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익명으로 질문하고 싶은 경우, 아래 오픈 채팅방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