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CS/CX 매니저

❝ 안녕하세요, ‘맛있는 술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세상을 바꿔나가는 데일리샷에서 팀원을 구하게 되어 공고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데일리샷은 주류시장의 유니콘을 꿈꾸는 회사입니다. 첫 잔 무료 서비스인 '웰컴드링크'로 시작하여 현재에는 '술픽업' 서비스와 '캔맥주 멤버십' 서비스까지, 주류 O2O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 중 술픽업 서비스는 2020년 12월 출시 이후 1년 간 월 평균 거래액 성장률 40%를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성장을 더 가속화하고자 CS/CX 매니저를 채용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자면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으로 연결된다’고 생각하는 조직입니다. 따라서 개인이 성장할 수 있는 업무를 부여하려고 하며, 본인이 해보고 싶어하는 업무가 있다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본인의 목표가 뚜렷하고 해보고 싶은 것이 많다면, 저희와 함께 일하면서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또한 저희는 자유로운 조직입니다. 출퇴근이 비교적 자유롭고, 업무시간에 한잔의 맥주를 같이 하는 등 구성원의 업무스타일을 존중하는 편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구성원이 2,30대인 젊은 조직으로, 자유롭게 토론하고 의사소통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 대신 저희는 책임감과 성장 의지가 있는 분을 원합니다. 본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민하고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책임감 있는 분이라면 대환영입니다. 저희 역시 부족한 점이 많기에, 같이 성장해가면서 회사를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후 CS/CX 매니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hr@dailyshot.co로 본인의 이력서를 송부해주세요.
또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010-4422-4931 또는 soonhyung@dailyshot.co(박순형, 인재영입담당자)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주로 하시게 될 업무]
술픽업 오퍼레이션 업무
: 고객의 원활한 픽업이 가능하도록 매장 등록, 재고 관리 등을 진행합니다.
CS 채널을 통한 고객 문의 응대 / 제휴점 문의 응대
: 고객의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합니다.
: 제휴매장의 문의 및 변경사항들을 처리하고 시스템에 반영합니다.
VOC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 고객과 점주의 목소리를 데이터화하고 분석하여 공유 및 개선에 참여합니다
[자격 요건]
데일리샷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빠른 상황 파악과 꼼꼼함을 가지신 분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지신 분
피드백을 주거나 받는 것에 거리낌이 없으신 분
[그 외 이런 것이 있으면 더 좋겠어요]
CS 매니저로서의 경력
고객 만족에 관심이 많으신 분
다양한 상황에 순발력 있게 대처 가능하신 분
스타트업에 대한 경험 및 이해도가 높으신 분
[회사 복지]
무제한 연가
강의 수강 및 도서 구매 등 교육비 무제한 지원
업무 기기 지원
점심 식대 제공, 간식 제공
명절 / 생일 술픽업 포인트 지급
재택근무 가능
회사에 놓여진 다양한 술들 무제한 이용
[채용 절차]
서류 제출 → 과제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대표) → 최종 결과 발표(3개월 수습기간 존재, 해당 기간 급여 100% 지급)
[연봉]
면접 후 협의
[지원서 제출]
제출 : hr@dailyshot.co / 자기소개서를 첨부해주세요
문의사항 : soonhyung@dailyshot.co / 01044224931 (박순형, 인사담당자) 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회사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27, 6층(2호선 역삼역 도보 5분)
[같이 일하게 될 동료의 한마디]

박지훈

안녕하세요. 각자 책임감을 가지고 꼼꼼하게 일 처리하여 팀원 간 서로 신뢰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남현영

데일리샷 고객의 만족을 위한 모든 부분을 면밀히 살필 수 있는 분, 사람을 좋아하고 긍정적인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저희 업무는 크게 드러나지 않지만 고객경험과 직결되는 기반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함께 많은 얘기를 하고 꾸려나가면 좋겠습니다.

장규동

다른 부서가 새로운 고객의 유입을 도모한다면, 저희는 유입된 고객이 고정 고객이 되도록 힘쓰는 부서입니다. 맡은 일 최선을 다하고, 편하게 피드백 주고 받으면서 같이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익명으로 질문하실 것이 있을 경우,
아래 오픈 채팅방에서 편하게 질문해주세요.